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지상파 3사(KBS, MBC, SBS)는 물론, 케이블에 종편까지 쉼 없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쏟아진다. 하지만 모두 다 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준비했다. ‘안투라지’를 봐야 하는 이유 BEST 3.
★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안투라지’는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영빈(서강준 분)과 그를 톱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매니지먼트 대표 은갑(조진웅 분), 그리고 영빈에게 인생을 건 친구들의 연예계 일상을 담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11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안투라지’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본다.
1. 미국 ‘안투라지’, 한국판으로 재해석

‘안투라지’는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장영우 감독과 서재원, 권소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한국 특유의 감성과 리얼리티를 가미해 한국판 ‘안투라지’를 만들어냈다.
‘안투라지’에 대한 미국 원작자드의 관심도 대단하다. 미국 ‘안투라지’ 프로듀서로 참여한 사라 럼은 “한국에서 캐스팅된 주연배우들이 모두 재능 있는 연자들이고, 캐릭터에 잘 부합한다. 이들이 새롭게 만들어낼 한국판 ‘안투라지’가 기다려진다”고 칭찬했다.
2. 진짜 배우들이 전하는 한국 연예계 이야기
매니지먼트 대표에 조진웅이, 톱스타엔 서강준, 한물 간 연예인으로 분한 이광수, 매니저 역할 박정민에, 찌질한 BJ 역을 맡은 이동휘까지. 국내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
이들은 ‘안투라지’를 통해 연예계의 화려한 단면뿐 아니라, 그 이면을 신랄하게 드러낸다. 남자들의 진한 우정을 그리면서도 그들의 허세와 찌질함을 낱낱이 보여주고, 자신들의 일과 삶을 자화자찬하는 이야기가 아닌 끊임없이 셀프디스 하는 유쾌한 드라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3. 총 67 명에 달하는 역대급 카메오 출연

강하늘, 김성균, 박한별, 소이현, 송지효, 오달수, 이성민, 이엘, 인교진, 진구, 하정우 등 톱배우들은 물론이고 박찬욱 감독, 봉만대 감독, 이준익 감독 등 영화 감독들도 등장해 리얼리티를 더한다.
또 사이먼 도미닉, 산이 등 래퍼들과 걸그룹 마마무, 아이오아이 김청하와 임나영 등이 깜짝 출연하며 재미를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야구선수 김광현, 모델 송해나 등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들이 반가움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명길, 장소연, 윤지혜, 안소희, 엠버가 출연해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tvN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