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웅 "액션, 전쟁영화 해보고 싶다"(인터뷰)
한기웅 "액션, 전쟁영화 해보고 싶다"(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배우 한기원 한기웅이 추구하는 연기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

한기원 한기웅은 최근 제니스뉴스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한기원 한기웅은 캐주얼에 트렌드를 가미한 '어반 캐주얼(Urban Casual)'을 콘셉트로, 편하면서도 멋있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어반 캐주얼은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 꽃미남 배우 한기원 한기웅은 이번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한기원 한기웅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고 싶은 캐릭터, 연기 스타일에 대해 고백했다. 한기원은 "지금까지 어두운 역할을 많이 해왔다. '어떤 역할을 해보고 싶다' 이런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밝고 따뜻한 느낌의 작품을 해보고 싶다"며 "꼭 로맨스가 아니어도 선한 역할이면 좋겠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반면, 데뷔 때부터 부드러운 역할을 주로 맡아 온 한기웅은 "예전에는 막연하게 '어떤 역할도 괜찮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이제는 확고해졌다. 액션이나 전쟁 영화같은 몸을 쓰는 작품을 해보고 싶다. 아직 해본 적은 없지만 몸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한기원 한기원은 "어쩌다보니 공백기가 길어졌다. 더 단단해진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 빠른 시일내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한기원 한기웅은 현재 작품 활동을 준비 중이다.

 

의상/신발 협찬: 올젠(OLZEN), 팀버랜드(TIMBERLAND), 지오투(GGIO2), 라코스테(LACOSTE)/페이유에(Feiyue), 팀버랜드(TIMBERLAND)
헤어/메이크업: 샘시크(SAMCHIC, http://blog.naver.com/samchic77)
헤어: 비비안, 메이크업: 현정
장소 협찬: 라마다서울호텔(www.ramadaseoul.co.kr)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