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오!캐롤'이 개막을 앞두고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오!캐롤'은 앞서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등 기존 캐스트에 원조 뮤지컬 디바 최정원과 실력파 김승대, 조휘, 최우리, 린지 등이 합류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한 뉴캐스트 캐릭터 컷은 작품 속 캐릭터로 분한 모습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에스더 역을 맡은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디바 최정원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사장 에스더로 변신했다. 최정원은 '오!캐롤'에서 말이 필요 없는 파트너 남경주, 서범석이 연기하는 허비와 최고의 호흡을 선사하며 원숙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승대와 조휘는 천재 작곡가이지만 세상에 나서지 못하고 있는 게이브 역으로 변신, 여심공략에 나선다. 최우리는 통통 튀는 매력의 로이스 역을 맡았다. 또한 사랑스런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린지는 결혼식 당일 파혼 당했지만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녀 마지 역을 맡았다.
뮤지컬 '오!캐롤'은 국내에서도 CF, 영화음악, 드라마 등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닐 세다카의 대표 히트곡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의 넘버로 구성돼 있는 작품. 1960년대 미국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모든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플들의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한편, '오!캐롤'은 오는 2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 후, 디큐브아트센터로 장소를 옮겨 2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쇼미디어그룹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