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뷰(VIEW)가 배우 구재이와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왕자를 그리워하는 아련한 ‘신데렐라’부터 꽃 보다 아름다운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리고 말괄량이 ’백설공주’까지. 2016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민효주를 완벽히 소화하고 2017년 '팔로우 미' MC로 돌아온 구재이의 매력적인 화보를 만나보자.

더 이상 마녀의 늪에 빠져 사과를 먹는 백설공주가 아니다. 시대는 변했고, 백설공주도 더 이상 나약하지 않다. 마녀가 준비한 사과로 마녀를 놀리기라도 하듯 먹는 듯 아닌 듯 장난을 친다.

백설공주의 러블리함과 백설공주의 말괄량이 이미지를 함께 담고 싶었다. 의상은 백설공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화이트 드레스와 슈즈를 택했다. 소녀스러움을 나타내고자 노출된 의상은 최대한 피했다. 반면 속치마를 살짝 올려 치마 밑단 시스루 레이스로 연출, 그녀의 말괄량이 이미지를 표현했다.

피부는 최대한 맑고 깨끗하게 표현했다. 반면에 말괄량이 느낌을 살리고자 핑크 볼터치를 활용해 말괄량이지만 최대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볼륨을 한껏 살린 헤어에 티아라 액세서리를 더해 공주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흐르듯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살짝 묶은 포니테일이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기획 진행: 임유리 기자 im@, 경지유 기자 juju@
포토: 김다운 포토그래퍼
영상촬영, 편집: 신승준 기자 ssj21000@, 유상우 기자 swmilk@
장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IMPERIAL PALACE SEOUL)
의상: 딘트, 리휴
슈즈: 캐롤리나 헤레나, 레이첼 콕스, 저스트 지니
액세서리: 스타일러스, 아르뉴
스타일리스트: 김은경 실장
헤어: 에스휴 졸리 부원장
메이크업: 에스휴 윤설희 디자이너
플라워 및 소품: 모던빌리프 표소라
사진=제니스글로벌, 뷰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