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올리브영, 스트롱 시카 프로모션 실시
닥터자르트-올리브영, 스트롱 시카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닥터자르트와 올리브영이 뭉쳤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스트롱 시카(STRONG CICA)’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스트롱 시카’ 프로모션은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다시 태어나는 힘, 스트롱 시카’ 캠페인의 일환이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협업을 통해 봄철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시카페어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닥터자르트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한정판 기획 세트를 출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명동 본점 매장 내부를 시카페어가 주는 회복에너지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시각, 후각 등 감각적 요소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출시한 기획세트는 ‘시카페어 회복박스’로 인기 제품인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세럼’으로 구성했다.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세럼’을 각각 메인 아이템으로 ‘시카페어 회복크림 세트’와 ‘시카페어 진정세럼 세트’ 2종으로 출시했다.

기획세트에는 본품과 함께 4종 미니어처 세트와 시트 마스크 ‘더마스크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과 ‘더마클리어’로 구성된 그린에너지 7종 키트를 포함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려 피부 고민이 깊어진 봄철, 소비자들이 피부 건강을 회복하고 기분까지 좋아지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봄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4종과 함께 피부 고민 없이 따스한 봄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진행을 위해 올리브영 매장 인테리어 또한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매장 내에는 초록 잔디와 덤불, 핑크 상자가 조화를 이룬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 고객 대상 사진 촬영의 재미까지 제공한다.

 

사진=닥터자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