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뷰티템 제안
시세이도,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뷰티템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시세이도가 5월을 맞이해 선물을 제안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이를 위해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세이도는 40대 이상의 여성들의 선물로 ‘퓨처 솔루션 LX 크림 세트’를 추천했다. 시세이도의 퓨처 솔루션 LX는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5월에 선보이는 ‘퓨처 솔루션 LX 크림 세트’는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 중 선택한 1종의 크림과 LX 여행용 3종, 레드 플라워 파우치로 구성됐다.

또한 시세이도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센스있는 선물로 제안한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바이탈 퍼펙트 라인’은 아시아 여성의 공통된 노화 현상인 피부톤과 피부 윤곽에 집중한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라인이다. 베이직 2종세트에는 소프너와 에멀전, 여행용 3종, 리바이탈 마스크 1매로 구성했다.

남성을 위한 제품도 공개했다. 시세이도는 남성을 위해 맨 하이드레이팅 로션과 맨 모이서춰라이저로 구성된 ‘시세이도 맨 베이직 세트’를 선보였다.

맨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세안과 면도를 하고 난 후 피부를 자연스럽고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맨 모이서춰라이저는 피부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거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맨 베이직 세트는 2가지 제품 외에 여행용 3종 및 맨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시세이도는 성별 상관없이 부담없는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시세이도 파란자차’를 제안했다. 파란자차는 빛, 땀, 물에 강한 자외선 차단제로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극성인 시즌에 유해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크림이다.

산뜻한 포뮬러가 덧발라도 부담 없어 야외 레저 활동 뿐만 아니라 데일리 스킨 케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다. 특히 시세이도는 파란자차를 포함한 파란시리즈를 대상으로 파란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제품과 함께 파란 자차를 닮은 깜찍한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시세이도가 제안하는 기프트 세트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세이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