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따라잡기] 유이-티파니-유라-하니, 아이돌 각선미 최강자를 찾아라!
[스타 따라잡기] 유이-티파니-유라-하니, 아이돌 각선미 최강자를 찾아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노출의 계절'의 필수 조건 몸매. 그중 여름철 가장 많이 노출되는 다리라인은 많은 여성들의 고민이자 다이어트를 감행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름다운 각선미는 길게 일자로 뻗은 다리에 가느다란 발목이 중요하다. 비율로 따지자면 허벅지 라인부터 종아리 라인으로 내려오는 5:3:2의 비율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몸매이다.

이에 완벽한 몸매의 걸그룹 스타들 중 특히 5:3:2의 비율로 이기적인 하체라인을 자랑하는 각선미 종결자들을 꼽아봤다. 또 그들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알아보고 올여름은 '걸그룹 각선미'로 한껏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자.

★ '애프터스쿨' 유이

원조 꿀벅지 유이는 데뷔 초부터 탄탄한 허벅지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71cm의 시원시원한 키를 자랑하는 그녀는 다리 길이 또한 시원하다 못해 화끈하다. 최근 다이어트로 인해 한층 슬림해진 몸매로 예전의 원조 꿀벅지를 찾아볼 수 없어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평소 유이는 예쁜 다리의 비결로 ‘스쿼트’를 한다고 전해진다. 또 하루 우엉차를 2L 이상 섭취하며 꾸준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몸매 유지에 힘쓴다고.

★ '소녀시대' 티파니

'작지만 강한 각선미'의 소유자 티파니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의 집합체 '소녀시대'의 멤버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누구보다도 빛나는 각선미를 자랑한다. 소녀시대 멤버 중 작은 키에 속하지만 큰 키를 자랑하는 서현이나 수영과 비교해도 완벽한 비율의 다리라인을 보여주며, 아름다운 각선미는 키가 아닌 비율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평소 티파니는 532각선미를 위한 다양한 운동법과 함께 단백질 위주의 식이요법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전해진다. 한 연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주로 힐을 착용하며, 운동화 마저도 굽이 있는 운동화를 신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 '걸스데이' 유라

'5억원 명품 다리'로 화제를 모았던 걸스데이 유라 역시 길고 매끈한 다리라인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평소 자신의 다리라인에 큰 만족을 느껴 다리 보험에 들었다고 한다. 또한, 유라의 소속사는 "각종 안전사고에 노출될 수 있는 댄스 그룹 멤버로서 상처 하나 찾아 볼 수 없는 매끈하고 긴 다리의 유라를 보고 보험 가입을 적극 추천했다"고 전했다. 유라는 최초의 다리 보험을 든 이혜영 이후로 다리 보험에 든 두 번째 연예인이다.

유라는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완벽한 각선미 비결을 어머니의 유전자라고 밝히며, 자신의 몸매 비결이 선천적인 축복임을 자랑하기도 해 많은 이들을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 'EXID' 하니

무조건 마르고 얇은 다리라고 해서 예쁜 다리라고 할 수는 없다. 최근 많은 여성들은 건강미 넘치는 탄력 있는 다리라인을 선호한다. 건강미의 섹시한 다리라인으로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한 EXID 하니 역시 탄탄한 근육으로 다져진 허벅지 라인이 매력적인 스타다. '아예'와 '위아래'의 섹시 안무에 맞춰 입고 나오는 핫팬츠로 드러나는 섹시한 골반 라인과 탄탄한 허벅지 근육은 섹시하다 못해 매혹적이다.

평소 근육이 잘 생기는 것이 콤플렉스인 하니는 근육 없이 예쁜 라인을 만들기 위해 매일 팔과 다리의 '셀프 마사지'를 통해 근육 이완을 시켜준다고 전하며 건강미 넘치는 자신만의 몸매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