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방송인 백보람, 아나운서 강주형, 미스코리아 이민지, 배우 김혜진, 모델 조은비가 골프장에 모인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가 JTBC GOLF 신개념 리얼 다큐 예능 프로그램 ‘레벨 업 골프 퀸 챌린지’에 방송인 백보람, 아나운서 강주형, 미스코리아 이민지, 배우 김혜진, 모델 조은비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제작에 들어간다.
‘레벨 업 골프 퀸 챌린지’는 골프라는 공통분모로 모인 4인의 미녀들이 골프 노하우를 전수받고 배우고, 연습하며 다른 셀러브리티들과의 대결을 통해 또 한번 레벨업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 다큐 예능 프로그램이다.
리얼 다큐 예능답게 각종 미션 상황에 대처하는 출연자들의 도전과 실패, 의도하지 않은 돌발 상황 등 스타가 평범한 일상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레벨업 골프 퀸 챌린지’는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세련된 연출 외에 초고속 카메라로 촬영을 진행중이라는 후문이다.
이는 스윙과 샷, 임팩트 순간의 클럽헤드 모양, 체중이동 상태 등의 디테일을 현장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각 캐릭터들과 미녀군단의 성장과정을 보며 가까이에서 공감하고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GOLF 신개념 리얼 다큐 예능 프로그램 ‘레벨업 골프 퀸 챌린지’는 올 5월 필리핀 클락 미모사 골프클럽에서 전격 크랭크인에 들어가 올7월 방송된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인연엔터테인먼트, 요요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