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 출시... 냉감 소재 더해 쾌적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 출시... 냉감 소재 더해 쾌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네파가 쿨링감을 극대화한 티셔츠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3일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 ‘아이스 콜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여름철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 적정 체온과 습도를 유지하는 피씨엠(PCM) 소재 등 냉감 기술을 적용해 여름에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속건 기능의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다. 어깨와 암홀 쪽에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통풍이 잘 되고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지난 해 처음 선보인 아이스 콜드 프리저 티셔츠는 적정온도를 유지시켜주는 피씨엠 소재와 쿨링감을 극대화하는 아이스칩을 적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올해는 지난 해 대비 피씨엠 적용 부분을 확대해 착용감을 강화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올해 아이스 콜드 티셔츠 시리즈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쿨맥스 소재와 피씨엠 소재를 확대 적용해 시원한 착장감과 쾌적함을 강화했다”며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입고 무더운 여름철에도 자유롭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의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 2종은 전국 네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네파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