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모델 한혜진이 닥터자르트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12일 “모델 한혜진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닥터자르트는 뮤즈 발탁소식 함께 한혜진과 함께한 첫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타이틀은 ‘한혜진의 나 혼자 예쁘게 산다’이며 한혜진이 일상 생활 속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활용해 피부 관리 및 뷰티 팁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혜진의 성수기와 비성수기 생활의 차이를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내츄럴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즐기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한혜진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잃지 않으며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이다”며 “닥터자르트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며 더마톨로지컬을 기반으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모델 한혜진을 뮤즈로 뷰티 라이브쇼, 화보, 브랜드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닥터자르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