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강 뮤직페스티벌 '워터밤', 1차 라인업 大공개
올 여름 최강 뮤직페스티벌 '워터밤', 1차 라인업 大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이하 워터밤)’이 13일 무대에 오르는 최정상 뮤지션 14팀의 명단을 공개했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워터밤은 페스티벌계의 새로운 트렌드이자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 페스티벌이다.

대표 여름 페스티벌인만큼 화려한 무대를 책임질 총 14팀의 아티스트 명단이 공개돼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 따르면 헤비트랩 뮤지션 루카스, 실력파 랩퍼 슬리피와 씨잼, 힙합의 루키 핀치넬로, 그리고 레게 듀오 스컬&하하가 출연한다.

또한 걸크러시의 상징 제시를 비롯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인스이드 코어, 준코코, MC프라임이 참석한다. 이외에도 아스터, 디디한, DJ KOO, 피치에이드 등 이름만 들어도 흥을 유발시키는 DJ 뮤지션들의 명단도 공개됐다.

이어 워터밤은 1차 라인업 공개를 시작으로 예능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2차 라인업도 공개 예정이다.

더불어 워터밤은 세계 1위 음료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시원한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를 한 공간에서 펼친다. 이어 관객과 아티스트들은 대형풀장, 비치라운지, 배틀존, 디펜스타워가 어우러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스릴 있는 여름을 맞이 할 예정이다.

한편 ‘워터 파이팅(Water Fighting)’을 테마로 한 워터밤 뮤직페스티벌은 오는 7월 2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사진=브이유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