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배우 박은석이 함께한 훈훈한 화보. 제니스 독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에 꼭꼭 감춰왔던 박은석의 비하인드 컷을 준비했다.
모든 이들이 레전드 남친짤로 소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한 이번 ‘남자친구’ 콘셉트 화보의 비하인드를 제니스 독자들에게만 몰래 공개한다.

데이트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곳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싶었던 박은석과의 화보 촬영. 이번 이미지는 카페를 배경으로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았다. 음료를 마시고, 음식을 먹는 등 평범한 커플의 데이트 모습을 표현했다.
박은석은 화보 촬영장에서 스파게티를 먹고 음료를 직접 마시며 촬영에 임했다. 귀여운 표정이 어색하다던 박은석은 카메라가 켜지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각양각색의 표정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던 박은석의 색다른 매력이 드러난 컷.

평소 자전거를 좋아해 라이딩 등 자전거 관련 내용만 게재하는 SNS 계정까지 운영하는 박은석을 위해 연인과 자전거 데이트를 하는 콘셉트를 잡았다. 촬영에 앞서 촬영용 자전거를 내어주자 이리저리 살피고 타보면서 자전거에 관해 이것저것 묻기도 했다.
자전거 마니아인 박은석이 가장 즐거워한 콘셉트였기에 실제 박은석의 모습이 가장 잘 드러났다. 비탈진 언덕을 오르내리고, 장소를 이동해야 하는 촬영에도 박은석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해당 콘셉트 촬영을 마무리 한 후 박은석은 “내 자전거도 준비해 올걸 그랬다”라며 아쉬워했다.

박은석과 데이트를 한다면, 실제로 이런 모습을 보게 되는 걸까? 박은석을 더욱 가까이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초 근접 클로즈업 컷을 준비했다.
눈썹 산을 높게 살려 남성미를 강조한 눈썹과 마치 서클렌즈를 낀 듯 크고 또렷한 눈동자가 여심을 흔드는 마지막 비하인드 이미지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경지유 juju@
포토: 김다운(스튜디오 다운)
영상촬영: 신승준 ssj21000@
영상편집: 박수진 parksj@
장소: 티마하우스
의상 : BOB, 리바이스, 해지스, 아메리칸 이글, SIEG, 유니클로
슈즈 : 탐스, 팀버랜드, 스케쳐스, 스코노
액세서리 : LIE 아이웨어, MLB
헤어: 졸리(에스휴)
메이크업: 윤설희(에스휴)
스타일링: 오지은 oje3@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