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자외선에 자극 받은 울긋불긋한 피부와 짧아진 옷차림으로 드러난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관리가 시급하다.
특히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가며 자기관리하기가 힘들다. 또한 피부부터 몸매까지 구석구석 케어 해야할 부분도 많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제니스뉴스는 여름철 피부와 몸매 관리를 대비해 신속하고 즉각적인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성난 피부 진정에는 5분 마스크팩이 정답!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해지는데 이때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로 빠르게 진정시켜보자.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5분만에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이다. 특히 이 마스크팩은 우수한 보습을 자랑하는 칼렌듈라 꽃잎을 담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다. 제품을 아침에 사용하면 집중 보습 효과로 화장이 들뜨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저녁에 사용하면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여름철 열 오른 피부를 5분만에 진정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피부 탄력 개선에는 5분 스킨케어 마사지가 정답!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탄력을 저하시키고 주름을 유발해 노화를 촉진시킨다.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통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을 완화시켜보자.
클라리소닉이 선보인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스킨케어 디바이스다. 신개념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적용한 이 제품은 클렌징은 물론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마사지 기능을 갖췄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은 1분에 9000번의 진동과 75Hz 주파수의 미세한 자극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삼각형 구조의 탄력 마사지 헤드가 얼굴, 목, 데콜테 등의 굴곡을 지압해 시원하게 마사지 받은 느낌을 제공한다. 한번의 사용으로 피부 탄력, 주름 개선, 노폐물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셀룰라이트 제거에는 5분 슬리밍 케어가 정답!

여름철 짧아지는 옷차림으로 인해 팔뚝과 허벅지의 셀룰라이트가 신경쓰인다면 비오템의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를 주목해보자.
비오템의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는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가꿔줄 슬리밍 크림이다. 이 슬리밍 크림으로 팔뚝과 허벅지에 밀집한 셀룰라이트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젤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돼 여름철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셀룰라이트 제거에는 꾸준한 운동이 정답이지만 여기에 바디 슬리밍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프리큐레이션, 키엘, 클라리소닉, 비오템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