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첫인상이 결정되는 시간 3초. 소개팅 자리에서 첫인상은 더 중요한 포인트다. 솔로탈출을 꾀한다면 소개팅에서 센스있는 포인트 아이템만 잘 활용해도 점수를 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소개팅 스타일을 고민한는 여성을 위해 시계부터 향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 감각적인 컬러 배색 원피스로 예쁨 발산

세련되고 페미닌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원피스만 한 아이템이 없다.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원피스는 걸리시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자칫 컬러 배색이 과해 보일 수 있으니 가방이나 신발은 차분한 아이템을 선택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 미니멀한 메탈 시계로 여성스러운 매력 뿜뿜

소개팅에서 우아하고 걸리시한 첫인상을 심어주고 싶다면 미니멀한 메탈 시계를 눈여겨보자. 여름철 허전한 손목에 세련된 포인트 아이템으로 탁월한 메탈 시계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습도가 높은 여름철엔 가죽 스트랩 시계보다 수분에 강한 메탈 시계를 활용하면 상쾌한 기분으로 소개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백은 차분하게, 액세서리는 귀엽게!

화려한 의상을 선택했다면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가방으로 지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건 어떨까. 미니멀한 사이즈와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토트백은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소개팅 자리에 제격이다.
소개팅에서 귀엽고 발랄한 면모를 드러내고 싶다면 팬던트가 돋보이는 주얼리가 좋다. 팬던트 포인트의 주얼리는 러블리한 매력을 더해 소개팅 첫 인상에서 세련미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다.
★ 귀엽기만 하면 안돼! 펌프스 힐로 시크함 UP

도회적이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펌프스 힐을 활용하는 건 어떨까. 트렌디한 다크 그린 컬러의 펌프스 힐은 소개팅 상대에게 도시 여자의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다. 또한 펌프스 힐은 팬츠와 스커트 어디에나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 은은한 향기로 소개팅男 마음을 사로잡아

마지막으로 향기까지 신경 쓴다면 소개팅 첫 만남은 백전백승일 것이다. 은은하면서도 상큼한 향은 매력적인 잔향으로 소개팅 상대의 후각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
사진= 클루즈, 베스띠벨리, 체사레 파치오티, 아가타 파리, 조 말론, 데일라잇뉴욕 제공, 프리큐레이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