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코덕이라면 주목! '텅장' 만드는 해외직구 뷰티템 5
[기획] 코덕이라면 주목! '텅장' 만드는 해외직구 뷰티템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국내 매장보다 가격은 저렴하고 심지어 국내 미출시 제품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해외직구. 최근 클릭 몇 번으로 구매가 가능해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여성들이 해외직구를 통해 가장 많이 사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화장품이다. 이에 코스메틱 덕후들을 위해 해외직구 시 꼭 사야 하는 뷰티 아이템 다섯 가지를 소개한다. 

♥ 투페이스드, 사랑이 넘치는 비주얼... 내 마음 속에 저장!

첫 번째로 소개할 직구 뷰티템은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투페이스드의 ‘초콜릿봉봉 팔레트’다. 매트한 텍스처부터 펄이 들어있는 것까지 한 팔레트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섀도를 하트 모양으로 담아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패키지 또한 초콜릿 바 형태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 카일리 코스메틱,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을거에요~

최근 해외 코덕(코스메틱 덕후)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이 바로 카일리 코스메틱의 ‘리퀴드 매트’다. 이 립제품은 출시한지 불과 몇 분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스킨 톤 컬러는 소화하기 힘든 컬러지만, 최근 스킨 톤을 베이스로 다양한 색을 가미한 립글로스가 출시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리퀴드 매트는 이름 그대로 매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입술에 착 감겨 본래의 색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발려 사용감이 좋다. 매트하면서 스킨 톤의 립 제품을 원한다면 주목하자.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화사한 색과 흐르는 액체를 형상화한 양각 디테일이 포인트인 블러셔다. 이 블러셔 또한 카일리 코스메틱의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컬러, 디자인 등으로 이미 국내 유튜버 사이에서도 유명한 아이템이다. 블러셔를 즐기지 않는 사람도 예뻐서 구매를 유발하는 제품으로 구매 대행 시 꼭 장바구니에 넣어야 할 아이템이다.

♥ 세포라 컬렉션, 가성비甲 뷰티템 찾는다면 주목!

메이크업 편집숍 세포라가 직접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제품이다. 세포라 컬렉션은 쉽게 접하지 못하는 화려한 컬러의 제품과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로 유명하다. 특히 국내 고객을 위해 구매 대행을 거치지 않고 직접 해당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 한국으로 다이렉트 구매가 가능하다.

세포라 쇼핑 때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은 아이 섀도다. 할로윈, 페스티벌 등 평소와 다르게 독특하면서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 섀도다. 이 제품은 단품 기준으로 한화 약 5천 원의 저렴한 가격대지만 우수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세포라 컬렉션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휴대성이 좋은 작인 사이즈가 특징인데 얼굴용부터 눈가, 팔자 주름 등 세밀한 부위까지 따로 관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패키지 크기가 손바닥보다 작아 여행 시 파우치에 쏙 넣어 다닐 수 있다.


사진=투 페이스드, 카일리 코스메틱, 세포라 컬렉션 공식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