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제시카 Pick! '간절기 잇템' 재킷 스타일링 팁 3
[기획] 제시카 Pick! '간절기 잇템' 재킷 스타일링 팁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여름도 아니고 가을도 아닌 요즘 날씨, 간절기 아우터로 재킷이 유행 중이다. '어떻게 입어야 예쁘게 연출할 수 있을까'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스타일링 답을 제시카의 패션에서 찾았다. 평소 다양한 재킷 스타일링을 뽐낸 제시카의 패션을 통해 멋스러운 재킷 스타일링 팁을 알아보자.

★ 역시 패셔니스타 답네... 늘씬한 기럭지 과시

제시카는 남다른 패션 센스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에 화려한 비즈 레터링이 포인트인 블랙 재킷을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했다. 특히 재킷은 미완성인 것처럼 밑단 부분의 올을 다 풀어 내추럴하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등이 훤히 보이는 블랙 샌들을 신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재킷을 강조했다.

★ 재킷 하나로 패션 종결자 등극... 막 찍어도 화보

재킷 하나 걸쳤을 뿐인데 공항을 런웨이로 바꾼 제시카. 최근 제시카가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날 제시카는 가을에 어울리는 체크 도트 패턴의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재킷은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어필했으며, 데님 팬츠는 옆선에 커팅과 컬러 배색을 더해 다리가 날씬해 보이면서도 편한 분위기 연출을 도왔다.

★ 원조 냉미녀 다운 시크 매력 뿜뿜

이날 제시카는 체크 패턴의 재킷과 늘씬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블랙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와인 컬러의 레더 앵클부츠를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빈티지한 디테일과 레드 체크가 돋보이는 재킷은 블랙 뿐만 아니라 블루 데님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쉽게 매치가 가능하다. 여기에 화이트 백과 선글라스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줬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질스튜어트뉴욕, 시슬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