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신재하, 이종석과 바람직한 브로맨스 '아주 칭찬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신재하, 이종석과 바람직한 브로맨스 '아주 칭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신재하가 이종석과의 브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신재하가 극중 형으로 나오는 이종석과 함께 현실 형제 호흡을 선보였다.

신재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고교 3학년 학생이자 정채잔(이종석 분)의 동생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신재하는 이사를 온 첫 날부터 이웃사촌이 된 남홍주(배수지 분)에게 돌릴 이사 떡을 준비하는 등 사교적인 성격을 드러냈다. 이 과정에서 형인 재찬과 티격태격하면서 현실에 있을 법한 형재애를 선보였다.

훈훈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실제 형제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신재하가 앞으로 이종석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의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