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팬레터'가 세훈과 해진의 넘버 '눈물이 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팬레터'에서 순수한 작가 지망생 세훈 역의 손승원과 해진 역의 김종구가 함께 부른 ‘눈물이 나’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았다. 손승원은 작년 뮤지컬 '팬레터' 쇼케이스 당시에도 세훈을 연기하며 섬세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줘 짧은 공연기간임에도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재연에 합류한 손승원은 이번 공연에서 세훈 내면의 단단함을 표현하며 세훈만의 강단과 남자다움을 이끌어냈다. 또한 자신이 존경하는 문학인들과 함께 있을 때 나타나는 소년 같은 이미지를 함께 표현하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 주고 있다.
‘눈물이 나’는 세훈이 해진을 보며 부르는 노래로, 세훈의 벅차 오르는 감정과 동경하던 소설가를 만난 설레는 감정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 속 손승원은 과하지 않은 감정으로 마치 꿈을 꾸는 듯 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도 함께 설레게 만든다.
앞서 '넘버 세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뮤지컬 '팬레터'는 OST 발매를 앞두고 연이어 '눈물이 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공연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뮤지컬 '팬레터'는 내년 2월 4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한다. 오는 6일에는 3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사진=라이브(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