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확정... 3월 4일 첫 방송 ‘슈퍼 그뤠잇’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확정... 3월 4일 첫 방송 ‘슈퍼 그뤠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예능 ‘김생민의 영수증’이 시즌2로 돌아온다.

예능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이 오는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이에 대해 KBS2는 “‘김생민의 영수증’은 15분 6회 편성을 시작으로, 시즌1 10회 정규 편성을 거쳐 시즌2 정규 편성을 확정하며, 스스로의 힘으로 우뚝 서고 있다. 뜨거운 화제성과 높은 시청률을 발판으로 새로운 예능의 패러다임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팟캐스트로 시작했으나 KBS2에 15분 편성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10회 70분으로 편성을 확정했고, 이후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탄탄한 파워를 입증했다.

시즌2 확정에 대해 ‘김생민의 영수증’의 안상은 PD는 “영수증에 대한 시청자 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드린다”라며, “영수증은 제작진의 것이 아닌 영수증을 의뢰하시고 실제로 저축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시청자분들이 만들어가고 있다.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는 오는 3월 4일 오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