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빠져든다 촉촉한 눈빛‘ 남자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 3
[기획] ‘빠져든다 촉촉한 눈빛‘ 남자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팬들의 마음을 눈빛 한 방으로 앗아가는 남자 아이돌. 그들의 사슴 같은 눈망울을 한층 배가시킨 메이크업 비결이 궁금해졌다. 

빠질 듯한 눈빛의 하이라이트 용준형, 방탄소년단 지민, 갓세븐 잭슨의 촉촉한 아이 메이크업을 지금 공개한다.

★ '섹시한 뱀파이어 같아', 하이라이트 용준형

용준형은 유혹할 것만 같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깨끗하고 하얀 피부 표현과 함께 브라운 컬러의 아이 섀도를 사용해 음영을 줬다.

특히 눈꼬리 부분의 삼각존을 위주로 채워 더욱 시크한 눈빛을 완성했다. 또한 립은 레드 컬러를 사용해 안쪽 부분만 발라 그러데이션했다.

★ '조물주가 열일한 미모',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은 애시 브라운의 헤어 스타일과 찰떡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헤어 컬러와 아이 브로 컬러를 맞춰 조화롭고 신비로운 느낌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아이 메이크업은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사용해 살살 아이라인 위로 펴 발라 더욱 순둥하고 귀여운 눈매를 표현했다.

★ '두근두근 눈웃음', 갓세븐 잭슨

잭슨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발산했다. 잭슨은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베이스와 짙은 아이브로로 남성미를 뽐냈다. 

이어 섀도 없이 눈꼬리를 살짝 뺀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을 표현했다. 또한 핑크 레드 컬러의 립 표현으로 은은한 생기를 부여해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사진=용준형, 방탄소년단, 잭슨 SNS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