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타들의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이 꽂힌 아이템은 뭘까? 이에 제니스뉴스가 여러 스타들의 데일리룩을 통해 오늘 핫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름하여 ‘오늘스타템’이다. 스타들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 오늘스타템 : 볼캡
오늘스타템의 여섯 번째 아이템은 볼캡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지 않은 머리를 들키지 않기 위해 자주 이용했던 모자는 이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스타들의 패션에 자주 등장한다.
#우도환 #김민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로 호흡을 맞춘 우도환과 김민재가 첫 번째 주인공이다. 영화를 보기 위해 만난 두 사람은 각각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볼캡으로 스타일링했다.
특히 우도환은 마스크, 후드 티셔츠, 패딩 조끼까지 모두 블랙 볼캡의 컬러에 맞춰 연출했다. 이와 함께 김민재는 블랙 터틀넥 니트에 네이비 재킷으로 캐주얼룩을 완성했으며, 오렌지 볼캡으로 포인트를 줬다.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

두 번째 주인공은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이다.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남친룩의 정석’으로 불렸던 두 사람답게 윤두준과 이기광은 각각 벨벳과 코팅 코튼 소재의 독특한 볼캡을 착용했다.
볼캡과 함께 윤두준은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기광은 블랙 볼캡에 투명 스퀘어 프레임 안경을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씨엔블루 #이정신

블랙 볼캡이 지루하다면 이정신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것을 어떨까? 사진 속 이정신은 체크 패턴의 볼캡을 이용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시도했다. 특히 체크 볼캡은 롱 벨트, 레이어드 등 레트로 무드의 스타일링과 조화를 이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우도환, 이기광, 이정신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