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여동생같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매력적인 구구단 멤버 미나가 최근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공개했다.
미나는 미모의 비결을 다이어트로 ‘3주 만에 11kg를 감량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이끌어냈다. 그렇다면 미나는 과연 어떤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을까?
이에 조금 더 가녀리고 청순한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미나의 다이어트 방법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 비포 앤 애프터

미나는 지난 2016년 Mnet 예능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발랄하고 자신감 넘치는 소녀 같은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사진으로 봤을 때도 미나는 더 이상 찹쌀떡 같은 볼이 아닌 날렵한 턱 선을 자랑해 전과는 다른 이미지를 선사했다. 또한 미나는 슬림한 보디라인으로 더욱 야리야리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 다이어트 방법

미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식이 조절이다. 미나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피했으며, 좋아하던 콜라를 끊고 탄산수를 선택했다.
탄산수는 물과 같이 칼로리가 없지만 레몬향 등 상큼한 향이 나는 제품들이 많아 물보다 마시기 쉬운 편이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할 때 도움이 된다.
또한 미나는 좋아하는 산책을 하며 틈틈이 걸으려고 노력했다. 또한 활동 중일 때 다이어트를 함께해 몸을 많이 움직였다.
★ 부작용은 조심!

다이어트에 성공한 미나도 단기간의 다이어트에 따라오는 부작용은 피할 수 없었다. 미나는 갑자기 빠진 체중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도 했다.
단기간 다이어트는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어지럼증이나 감기, 탈모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다이어트할 때 조금이라도 건강을 생각한다면 식이 조절을 할 때 종합 비타민이나 영양제 등을 함께 섭취해야 한다.
사진=구구단 SNS, Mnet ‘프로듀스 101’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