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헤이즈 '젠가' MV 속 스타일링 3 '트렌드는 역시 레트로'
[기획] 헤이즈 '젠가' MV 속 스타일링 3 '트렌드는 역시 레트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트렌디한 음색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뮤지션, 헤이즈가 유령신부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과 레트로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돌아왔다. 

헤이즈는 무대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남다른 사복 센스로 유명한데, 신곡 '젠가'의 뮤직비디오에서 그의 감각이 더욱 빛을 발했다. 

'젠가' 뮤직비디오 속 헤이즈의 유니크한 매력과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남성으로 변신한 스타일부터 복고 스타일까지 헤이즈의 스타일을 지금 공개한다.

☆ 매니시한 클래식 감성

헤이즈는 첫 등장부터 남성의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헤이즈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셔츠와 넥타이, 모자를 착용했으며, 볼륨 있는 셔츠로 트렌디한 센스를 더했다.    

이어 헤이즈는 60년대 패션 아이콘이었던 트위기를 상기시키는 아이 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블루 컬러가 감도는 렌즈를 선택하고, 입은 플럼 컬러로 화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고급스러운 레트로 감성

헤이즈는 레트로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핑거 웨이브를 앞머리에 살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여기에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청록빛 소재의 원피스와 헤어 액세서리, 볼드한 이어링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헤이즈는 원피스 컬러에 맞춰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을 썼다. 그레이 컬러와 청록빛 컬러를 위로 펴 발랐으며, 아이 라인으로 꼬리를 길게 빼 그윽한 눈매를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치크를 오렌지 컬러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

헤이즈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소녀스러운 이미지도 선보였다. 헤이즈는 엘리스를 연상시키는 웨이브 스타일에 빅 사이즈의 리본을 매치했다. 이어 헤이즈는 톤 온 톤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코럴 컬러의 슬릿 디테일이 독특한 원피스를 선택했으며, 이어링과 장갑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 콘셉트를 연출하며 헤이즈는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했다. 비슷한 코럴 컬러로 아이, 치크, 립 메이크업을 했으며, 퍼지듯이 자연스럽게 메이크업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이끌어냈다. 


사진=헤이즈 '젠가'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이혜린 기자
이혜린 기자

press@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