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라이프' 구재이, "송지효와 호흡? 원래 알던 사이인 줄"(일문일답)
'뷰티풀 라이프' 구재이, "송지효와 호흡? 원래 알던 사이인 줄"(일문일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구재이가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에 출연한 소감과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온스타일, 올리브 예능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이하 '뷰티풀 라이프')’ MC 구재이가 29일 전직 뷰티 프로그램 MC의 경험을 살려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 다른 부분을 밝혔다. 

‘뷰티풀 라이프’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4명의 MC가 직접 발품 팔아 핫한 장소를 직접 체험하는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메인 MC 송지효를 비롯해 구재이, 권혁수, 모모랜드 연우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각종 뷰티 상식을 몸으로 경험해온 구재이가 관리 꿀팁을 비롯한 출연 소감을 지금 공개한다. 

Q. 기존에 진행했던 스튜디오 뷰티 프로그램과 어떤 점이 달라요?
‘뷰티풀 라이프’는 프로그램 전체를 야외에서 진행하면서 직접 발품을 팔아요. 육체적으로는 힘든 부분도 있지만, 생생한 정보를 바로 얻게 되기 때문에 생기 넘치고 실용적이에요.

Q. ‘뷰티풀 라이프’의 가장 큰 강점이 있다면?
MC 4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이 놀라울 정도로 다르더라고요. 주변 친구들의 일상생활을 엿보는 것 같은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점이에요.

Q. 새롭게 보여 주고 싶은 점은 뭐예요?
또래 친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직접 찾아가고 체험해서 최대한 솔직한 후기를 공유해드리고 싶어요. 거리감 없는 ‘생활 밀착형’ 추천을 이어 나갈 거예요.

Q. 뷰티 관리에서 어떤 부분을 제일 신경 써요?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주의예요. 저는 메이크업보다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데 집중하고 기초 스텝을 최소화해요. 나이와 맞지 않는 고영양의 크림보다는 수분 공급에 신경 쓰는 편이고요.

Q. 구재이만의 몸매 비결이 궁금해요.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을 하는 습관을 들였어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며 활동적으로 생활하려고 하고요. 그리고 한 가지 운동을 꾸준히 하면 나태해질 수 있어서 종목을 번갈아 가며 운동해요.

Q. ‘뷰티풀 라이프’ MC 송지효-권혁수-연우와의 호흡은 어때요?
첫 만남부터 초면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편하게 촬영했어요. 만날 때마다 수다가 끊이질 않았어요. 4명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잘 드러날 것 같아요.

한편 온스타일, 올리브 예능 ‘뷰티풀 라이프’는 오는 4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 


사진=제니스글로벌, 뷰

이혜린 기자
이혜린 기자

press@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