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같은 그룹이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여러 사람이 모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이 함께 있다.
그중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뽐내는 멤버들이 있다. 이에 제니스뉴스가 패션까지 완벽한 아이돌 그룹 멤버를 알아봤다. 다섯 번째 주인공은 수지다.
♦ '세상 예쁨 다 모였네' 수지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예쁜 미모와 날씬한 몸매, 어떤 옷이든 완벽 소화하는 패션 소화력까지 매번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는 수지다. 최근 배우 이동욱과의 열애를 밝히며 주목받았던 수지는 열애 인정 후 더욱 예뻐진 외모로 남성 팬은 물론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일상 속 편안한 모습의 수지다. 사진 속 수지는 오버핏의 화이트 후드 티셔츠에 데님 재킷을 레이어드한 뒤 블랙 디스트로이드 팬츠를 매치했다. 특히 수지는 컬러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양말을 착용해 스포티하게 표현했으며, 블랙 비니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블랙 컬러를 활용해 봄 패션을 연출한 수지. 그는 모든 아이템을 블랙으로 맞춘 룩을 선보였으나, 체크 패턴, 퀼팅 등 다양한 디테일과 기법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멋을 더했다.
사진 속 수지는 오버핏의 체크 패턴 셔츠에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해 날씬한 다리 라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골드 스터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퀼팅백을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어필했다.

수지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빛을 발했다. 청순하면서도 어떤 옷이든 고급스럽게 연출하며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자랑했던 수지의 분위기가 가장 돋보인 룩이다.
사진 속 수지는 데님 소재의 짧은 미니스커트에 여러 컬러가 한 데 섞인 트위드 재킷을 매치한 모습이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한층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수지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