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유스컬쳐 브랜드 ‘ㅋㅋㅋ’가 새로운 컬렉션으로 즐거운 일상을 제안한다.
세정과미래가 전개하는 유스컬쳐 브랜드 ‘ㅋㅋㅋ(크크크)’가 14일 2018 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해 론칭한 ‘ㅋㅋㅋ’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네이밍과 트렌디한 스트리트 웨어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버사이즈 맨투맨과 후드티셔츠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름 시즌을 맞이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ㅋㅋㅋ’의 로고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과거 백스트리트의 전성기, 로고플레이의 부활을 알리는 여름 후디 트레이닝 세트와 그래피티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 테이핑 그래픽 아트워크 등이 이번 시즌의 키워드다.

또한 지난 시즌 ‘메이드 인 서울(Made in Seoul)’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플레이 인 서울(Play in Seoul)’을 테마로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을 찾을 수 있는 서울의 골목길을 위트 있는 시선으로 보여주고자 한다.
김영덕 ‘ㅋㅋㅋ’ 프로젝트팀 PM 이사는 “지난해 하반기에 론칭한 ‘ㅋㅋㅋ’의 좋은 반응으로 올해에도 국내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공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며, “향후에는 해외진출 판로를 개척해 중국 온라인몰에 테스트차원의 판매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세정과미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