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여름 만능템 ‘폴로 티셔츠’ 출시... 더위야 물러가라!
아이더, 여름 만능템 ‘폴로 티셔츠’ 출시... 더위야 물러가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이더가 여름을 맞아 쿨링 기능을 강조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30일 트렌디한 디자인과 시원한 기능성 소재를 갖춘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로버츠 폴로 티셔츠’는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프린트 원단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남성용의 경우 제품 컬러에 따라 3가지 카무플라주 패턴을 가슴에 적용해 젊은 감성을 표현했고, 여성용은 전면에 여름철 시즌 프린트 원단을 적용해 냄새로 인한 불쾌한 느낌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출시한 ‘슐트 폴로 티셔츠’는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을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반팔 폴로 티셔츠다.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를 적용해 지속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폴로 티셔츠는 깔끔한 데일리룩은 물론 피크닉이나 여행 등 간단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 가능해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며, “아이더의 폴로 티셔츠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갖춰 더운 여름에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아이더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