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출시... 탱탱 피부 완성템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출시... 탱탱 피부 완성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바웃미가 주름 개선 성분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30일 탄력케어와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을 담은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은 어바웃미의 더마케어 라인인 ‘메디앤서’의 제품으로 젤스킨과 에멀전, 세럼과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젤스킨’은 젤 타입의 부스팅 스킨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복합 펩타이드 10종을 담아 피부 탄력 강화를 돕는다. 함께 출시한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에멀전’은 히아루론산 등 보습과 영양을 돕는 성분을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한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세럼’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비롯,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등의 성분을 함유해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돕는다. 특히 콜라겐 캡슐이 들어있어 피부 도포 시 톡톡 터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캡슐 크림’은 세라마이드 및 카르노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최서연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CM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셀러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의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장한 것으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아 더마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어바웃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