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벤제프가 티셔츠에 여름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적용했다.
골프웨어 브랜드 벤제프가 11일 기능성 소재 ‘힐리어스’를 적용한 ‘프린트 배색 반팔’과 ‘도트 프린트 티셔츠’를 출시했다.
힐리어스 소재는 인체의 생태 에너지를 증가하는 세라믹 물질을 다량 함유해 운동 효과를 높이고, 피로 회복을 돕는다. 더불어 원형 단면인 섬유를 십자 단면으로 변형해 섬유의 표면적을 확대해 흡습속건 기능을 높였다.
먼저 여성용 제품인 ‘프린트 배색 반팔’은 가슴 상단에 그라피티에서 영감을 받은 배색 프린트를 입혀 포인트를 줬다. 특히 배색과 같은 색상을 옷깃에 적용했으며, 얇은 배색 띠를 둘러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더했다.
함께 출시한 남성용 제품인 ‘도트 프린트 티셔츠’는 일반 힐리어스 소재를 업그레이드 한 ‘힐리어스 프레시’ 소재를 사용했다. 향균, 소취 기능이 좋은 힐리어스 프레시 소재는 땀 냄새 제거를 돕는다.
벤제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티셔츠 2종은 흡습속건, 향균, 소취 효과 등 여름 스포츠 활동에 유용한 기능을 갖춘 친환경 소재 힐리어스를 사용해 만들었다”며, “골퍼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벤제프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