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W컨셉이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룩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W컨셉이 19일 인플루언서와 실 구매자를 기반으로 한 쇼퍼블 스타일링 콘텐츠 더블유디엔에이(WDNA)를 론칭했다.
더블유디엔에이는 상품설명이나 화보로는 알기 어려운 리얼웨이룩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한 서비스다. 전 세계에서 W컨셉을 사용하는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고객들이 서로의 스타일링 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플랫폼 론칭을 통해 고객들은 누구나 '#WDNA' 해시태그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동 가능하다. 해시태그로 글로벌 패션 피플의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하고 그들이 사용한 제품을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W컨셉 코리아 측은 “글로벌 패션 피플의 리얼웨이룩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쇼퍼블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의 고객들이 더블유디엔에이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소통하면서 쇼핑의 즐거움을 몇 배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론칭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는 물론 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W컨셉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