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측 "12일 '지킬게' 발표... 멤버 활, 재활에 힘쓰는 중"
더보이즈 측 "12일 '지킬게' 발표... 멤버 활, 재활에 힘쓰는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스페셜 싱글 발표로 팬 사랑에 보답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5일 "더보이즈가 오는 12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지킬게'를 발표하고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보이즈의 신곡은 현직 아이돌이자 선배 아티스트인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을 맡은 사실이 먼저 알려지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정식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한발 앞서 디지털 싱글 형태의 신곡 ‘지킬게’를 선공개 한다. 별도의 방송 출연이 포함된 컴백 활동은 아니지만, 박경과 더보이즈의 만남이 7월 음원 차트 내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다리 수술로 인해 공식 활동을 일시 중단한 멤버 활이 목소리가 담겨,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안무 대신 이미지컷으로 얼굴을 잠깐 동안 내비친다.

소속사는 “당초 7월 대대적 컴백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었지만 멤버 활의 완쾌에 다소나마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 완전체 활동에 앞서 이 같은 스페셜 신곡을 깜짝 소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활은 다음 앨범의 완전체 활동을 위해 열심히 재활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 중인 상태”라면서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매우 기쁜 마음으로, 하루 빨리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는 밝고 청량한 더보이즈만의 에너지가 물씬 묻어나는 곡으로, 짝사랑하는 소녀의 곁을 지키겠다는 소년의 수줍은 마음이 녹아 든 사랑스런 댄스 넘버다. 블락비 박경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유니크한 감성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여기에 더보이즈의 풋풋한 보이스 컬러가 녹아 들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