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작곡 참여 ‘역시 자체제작돌’
세븐틴,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작곡 참여 ‘역시 자체제작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임박했음을 알렸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 전체 수록 제목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하늘색 배경에 앨범 로고가 새겨진 화사한 핑크색 리본이 조화를 이뤄 밝고 청명한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수록된 총 6곡의 곡명과 크레딧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랙리스트 속 타이틀곡 ‘어쩌나’는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앞서 업그레이드된 세븐틴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세븐틴의 미니 5집 앨범에는 총 6곡을 수록, 타이틀곡 ‘어쩌나’를 비롯해 단체곡인 ‘홀리데이(Holiday)’,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왓츠 굿(What’s Good)’, ‘문워커(MOONWALKER)’ 등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다채롭게 수록된 6곡 전곡에 세븐틴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이 알려져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세븐틴의 ‘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넌 내게 기분 좋은 날을 만들어 준다’와 ‘넌 내게 기분 좋은 낮을 선사한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뜻하는 것은 물론, 기분 좋은 순간을 ‘데이’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