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5집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청량미 가득’
세븐틴, 미니 5집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청량미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청춘의 감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찾아온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신곡 일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시작으로 ‘홀리데이(Holiday)’, ‘나에게로 와(Come to me)’, ‘왓츠 굿(What’s Good)’, ‘문워커(MOONWALKER)’,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특히 첫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으로 한여름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경쾌한 보이스와 함께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이 어우러진다.

또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홀리데이’는 세븐틴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몽환적인 선율과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 유닛의 ‘나에게로 와’, 힙합 유닛이 선사하는 플로우가 귀를 사로 잡는 ‘왓츠 굿’, 리드미컬한 일렉트로 팝 장르로 신비로운 사운드가 매력적인 퍼포먼스 유닛의 ‘문워커’까지 다양한 장르의 유닛 곡들은 앨범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멤버들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더 넓어지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