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축제 '겟잇뷰티콘', 하반기 2회 개최 확정... '코덕' 모두 모여!
뷰티 축제 '겟잇뷰티콘', 하반기 2회 개최 확정... '코덕' 모두 모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 제 2회 '겟잇뷰티콘' 포스터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겟잇뷰티콘’이 제 2회 개최를 확정지었다.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겟잇뷰티콘’은 온스타일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것으로 소비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데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페스티벌이다.

지난 3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1회 ‘겟잇뷰티콘’은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뷰티풀 저니(beYOUtiful JOURNEY)’를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약 3만 명의 관객이 참석해 K-뷰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10월 열릴 제 2회 ‘겟잇뷰티콘’은 ‘원더풀유(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당당하게 나만의 뷰티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 2회 ‘겟잇뷰티콘’에는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와 키썸, 곽윤기, 씬님, 라뮤끄, 헤이즐, 레오제이 등 뷰티 셀러브리티가 총출동한다.

또한 이번 ‘겟잇뷰티콘’에서는 자신만의 뷰티 자신감을 뽐낼 수 있는 ‘파파라치 에빈트’,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메시지 월’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DJ부스’에서는 DJ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도 기대를 모은다. 가수 리한나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와 국내에는 미 출시된 구찌의 코스메틱 라인인 ‘구찌 뷰티(Gucci Beauty)’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첫 회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맞춤형 체험도 업그레이드됐다. 자신의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피부진단존’과 ‘퍼스널컬러존’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문가의 원터치, 원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크오버존’도 운영될 계획이다. 

‘겟잇뷰티콘’ 사무국은 “뷰티를 소재로 한 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뷰티 셀러브리티를 모았다.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는 글로벌 브랜드를 소싱 하는 등 다양한 뷰티 체험을 위해 총력을 다 하여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 ‘너의 자뷰심을 보여줘’ 라는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이벤트, 스테이지를 마련해 차별화된 뷰티 페스티벌로 거듭날 계획이다.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제 2회 ‘겟잇뷰티콘’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 2회 ‘겟잇뷰티콘’은 오는 9월 얼리버드 티켓을 사전판매할 예정이다.


사진=CJ E&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