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스타일] '핫루키 증명' (여자)아이들, 카리스마 아이 메이크업 3
[뮤비스타일] '핫루키 증명' (여자)아이들, 카리스마 아이 메이크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곡 '라타타'에 이어 신곡 '한'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해 '핫루키'임을 증명하고 있다. 

신곡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다크한 분위기 속 걸크러시를 발산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스타일링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여자)아이들은 올 블랙룩, 스트리트룩 등을 소화해 '라타타'와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이에 화려한 의상에 매치한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을 비교 분석했다. 아이홀 메이크업부터 키라키라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그들의 스타일을 만나보자. 

☆ '섹시한 눈빛', 아이홀 메이크업

(여자)아이들 '한'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전갈에 쏘이는 등 다소 파격적인 모습을 보인 소연은 아이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과감한 볼드 이어링과 함께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인상을 완성하기 충분했다. 소연은 브론즈를 퍼뜨리고 그레이로 아이홀을 채워 깊은 눈매를 표현했다. 또한 핫핑크로 눈두덩 전체에 핫핑크 컬러를 발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했다.  

☆ '영롱한 눈망울' 키라키라 메이크업 

(여자)아이들 '한'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우기는 아이홀 라인에 파츠를 붙인 키라키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크기별로 파츠를 붙여 균형있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했다. 또한 우기는 얇은 쌍꺼풀을 가졌는데, 이에 맞춰 브라운, 오렌지 등 은은한 펄을 담은 제품을 그러데이션해 더욱 눈이 커보이는 효과를 줬다.

☆ '여성미 UP', 과즙 메이크업 

(여자)아이들 '한'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슈화-미연은 아이와 치크를 함께 강조한 과즙 메이크업을 자랑했다. 각각 오렌지, 핑크로 스타일링한 두 사람은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컬러를 비슷한 톤으로 맞춰 조화로운 이미지를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아이래시를 강조해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하기도 했다.  

 

사진=(여자)아이들 '한'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