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개그맨 김숙, 모델 장윤주, 배우 라미란, 이세영이 예능 '주말사용설명서'에 출연한다.
tvN 예능 ‘주말사용설명서'가 25일 개그맨 김숙, 모델 장윤주, 배우 라미란, 이세영의 출연 확정 소식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신나게 놀고 쉬는 행복한 주말을 보내기 위해 김숙, 장윤주, 라미란,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친다.
공개된 영상 속 네 사람은 거침없는 입담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흥미로운 분위기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주말사용설명서' 제작진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고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은 노는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요즘 핫하다는 여행지는 물론 힐링이 되는 아이템까지,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놀 거리가 가득하다"며, "출연자 4인방이 직접 즐기고 인정한 만큼,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 수 있는 알찬 주말 사용 코스를 선물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tvN 예능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9월 30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한다.
사진=tvN '주말사용설명서' 티저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