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토니모리X불닭볶음면 '불타는에디션' 출시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와 삼양식품의 '붉닭볶음면'이 만났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불타는 에디션'은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을 만큼 리얼한 패키징'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 봉지 패키지를 접목했으며, 소스의 색상과 제영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매번 새로운 시도를 선보여 온 토니모리의 콘셉트와 국내외 히트 상품으로 떠오른 불닭볶음면의 ‘핫함’이 잘 맞아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주는 아이템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공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9월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병풀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방패 캡슐 기술을 적용해 항산화 효과와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성분으로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신제품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강력한 흡수력, 항산화력에 마데카 보호막 시스템이 더해져 환절기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상큼 요정' 김슬기, 구달 모델 발탁

배우 김슬기가 10일 화장품 브랜드 구달의 모델로 발탁됐다. 김슬기는 구달의 모델로서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을 2주 동안 사용해 보는 등 다양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기미, 주근깨, 잡티를 케어하는 세럼이다.
구달 관계자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김슬기의 이미지가 구달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그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매혹+청순' 효린, 미샤 모델 발탁

가수 효린이 10일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미샤 글로우 스킨데이션' 모델로 선정됐다. 영상 속 효린은 매혹적인 모습과 청순한 모습을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세상이 좋아하는 나보다 내가 좋아하는 나이길'이라는 문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한 효린의 이미지를 강조한다.
미샤 관계자는 "실력과 매력으로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효린은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기준을 찾길 바라는 미샤의 브랜드 철학을 잘 표현해준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사진=토니모리, 센텔리안24, 제니스뉴스 DB, 미샤 광고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