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불닭볶음면이 화장품과 만났다, 오늘도 울린 '텅장주의보'
[오늘신상] 불닭볶음면이 화장품과 만났다, 오늘도 울린 '텅장주의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K-뷰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오늘도 어김없이 신상이 쏟아져 나왔다. 국내 '코덕'들의 심장과 통장을 털기 위해 온 신상 아가들의 출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

▶ 토니모리 X 불닭볶음면, '불타는에디션' 출시

불닭볶음면이 화장품 브랜드와 만났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4일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 ‘불닭볶음면’과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이 함께한 한정판 ‘불타는에디션’은 오는 7일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삼양식품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부각하는 한편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이색 아이템을 출시해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법 등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불타는에디션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 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출시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신제품 ‘에센셜 립 마스크’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막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수분 증발 속도가 약 4배 더 빠르고 수분량도 낮아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신제품 에센셜 립 마스크는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모이스처와 리커버리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입술 상태에 따라 선택해 관리할 수 있다.

▶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룰429’ 론칭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가 3일 론칭했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헤지스의 남성 화장품 라인으로 헤지스는 의류, 액세서리, 뷰티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구축하며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완성했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독자성분으로 해결하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헤지스(HAZ)’를 뜻하는 디지털 넘버인 동시에 피부가 격변하는 시기인 29세와 42세 전후의 남성들을 상징하는 ‘429’를 통해 ‘가장 관리가 필요한 시기의 남성들에게 차별화된 관리 규칙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대용량 출시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4일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대용량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누적 판매량 150만 개에 달하는 마몽드의 대표 보습 제품이다.

2015년 출시 이후 ‘한 번 사용하게 되면 다섯 통 이상 꾸준히 재구매하게 된다’는 의미로 소비자들에게 '5통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마몽드는 대용량 한정 출시 소식을 전했다. 


사진=토니모리, 설화수, 헤지스, 마몽드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