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신상이 풍년이구나' 쏟아지는 뷰티템의 매력에 빠져 봐!
[오늘신상] '신상이 풍년이구나' 쏟아지는 뷰티템의 매력에 빠져 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틴트 컬렉터들! 기다렸지?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브랜드에는 이유가 있다. 그중 저렴한 가격과 발색력으로 여성들의 파우치 속에 한 번쯤 몸을 담근 아이템이 있다면 브랜드 페리페라의 제품이 아닐까? 페리페라가 17일 립 래커 '잉크 더 라커'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얇은 컬러막을 형성해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또렷하게 발색을 보송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1호 냉미녀 레드 착붙', '감각적 핑크 착붙' 등 총 다섯 가지다.

페리페라 담당자는 제니스뉴스에 "잉크 더 라커는 처음 출시하는 픽싱 필름 타입 라커 틴트로, 안 바른 듯 얇고 편안하며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며, "페리페라는 어떤 제형에서든 소비자가 인정하는 제품력으로 립 카테고리에서 넘버원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 손톱 위에 '귀염뽀짝!' 디즈니 캐릭터

젤라또팩토리 - 네일 -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1시간, 2시간 귀한 시간을 쪼개서 받는 네일아트가 30분도 안 걸린다면? 최근 손톱에 맞춰 붙이기만 하면 완성할 수 있는 셀프 네일이 떠오르고 있다. 스티커처럼 붙일 수 있어 간편하며, 디자인 또한 다채롭다. 셀프 네일이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17일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한 '젤라또팩토리X디즈니 에디션'을 공개했다.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에 호피, 체크 등의 패턴을 더해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정규화 젤라또랩 대표는 “디즈니 에디션은 젤라또팩토리와 디즈니가 처음 협업한 제품 라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젤라또팩토리는 앞으로 단순히 예쁜 디자인을 넘어 의미 있는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큰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건조한 피부에 산뜻한 보습을!

쏘내추럴 - 페이셜 오일 -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조금씩 피부가 당기기 시작하는 것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바꿔야 한다는 신호와 같다. 수딩젤로 여름을 버텼다면 촉촉한 보습템을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 이번에 선보인 브랜드 쏘내추럴의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은  10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페이스 오일을 리뉴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원료 성분 파괴 없는 콜드프레스방식을 활용했으며, 오일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고려해 적은 양으로도 케어할 수 있다. 

이연경 쏘내추럴 홍보마케팅팀 대리는 제니스뉴스에 "10년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고객의 소리를 적극 수용하고자 큰 사랑을 받았던 페이셜 오일을 리뉴얼했다"며, "천연 오일 특유의 무게감과 흡수력을 개선해 오일이 겉돌아 사용을 꺼려했던 분들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자연 유래 성분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랩.더마틱 리스타트 - 헤어보디 - 헤어바디케어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은 꼼꼼히 챙겨서 바르지만, 머리카락과 몸에 사용하는 제품은 아무거나 바르고 있지는 않을까? 가을의 시작과 함께 헤어 및 보디 제품에도 관심을 가져보자. 브랜드 랩.더마틱 리스타트는 화학적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세정력을 구현한 '헤어&바디케어'를 공개했다. 샴푸, 트리트먼트, 보디워시, 보디로션으로 구성했으며,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헤어&바디케어 라인은 피부의 근본을 건강하게 바꾸기 위해 화학적 유해성분을 제외한 것이 큰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질 좋은 생활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너란 녀석, 독해서 더 끌린다

더마에스떼 - 스킨케어 브랜드

순하다고 모두 좋은 것일까? 가끔은 제대로 된 한 방이 필요할 때가 있다. 애경산업이 18일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를 선보였다. 더마에스떼는 피부과학의 '더마(DERMA)'와 피부 관리의 '에스테틱(AESTHETIC)'을 더해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기존의 순한 기능을 강조한 브랜드와 달리 바로 효과를 줄 수 있는 독한 더마 성분을 사용해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더마에스떼는 강력한 더마 화장품으로 인공 거미독 성분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을 처방한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화장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독한 더마 화장품으로 주름 취약존을 집중 관리해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젤라또팩토리, 쏘내추럴, 랩.더마틱 리스타트, 더마에스떼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