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데뷔를 앞둔 10인조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개별 영상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더 맨 블랙(THE MAN BLK)’ 멤버들이 가진 재능과 매력을 다양한 컬러라는 주제 ‘Various Colors’로 멤버 10명의 영상이 각각 제작돼 공개되고 있다.
멤버 10명의 타이틀 티저를 시작으로 20일 최찬이, 22일 최성용, 24일 엄세웅, 26일 신정유의 영상화보가 연이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오픈 일주일 만에 누적영상조회수가 5천 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찬이는 음악 선곡부터 안무까지 본인이 직접 준비했으며, 빗속에서 열정적이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퍼로 변신한 최성용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멤버답게 남성미를 뽐냈다.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였던 엄세웅은 킨포크 콘셉트로, 신정유는 바다 한가운데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강태우, 고우진,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다른 영상화보 또한 데뷔 전까지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모두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더 맨 블랙은 오는 10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스타디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