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열연한 히어로물 ‘고벤져스’ 첫 방송부터 통했다
더 맨 블랙, 열연한 히어로물 ‘고벤져스’ 첫 방송부터 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이 출연한 웹드라마 ‘고벤져스’가 17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자신만의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캐릭터들이 주인 없는 핸드폰을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화에서는 만년 연습생 신정유, 순수 변태 엄세웅, 히어로물 ‘오덕’ 강태우, 글로벌 ‘빵셔틀’ 정진환, 예측불가 전교 1등 최찬이 5명의 더 맨 블랙 멤버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등장했다.

강태우가 청소하다 발견한 핸드폰에서 ‘G’라는 알 수 없는 이니셜로고 어플이 작동되며 멤버들은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고통스러워 하며 기절 후 깨어난다. 이후 스스로를 병약하다고 생각하는 정진환은 심장의 통증을 호소하다, 난생 처음 보는 괴물로 변신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더 맨 블랙 멤버 중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이형석이 내건 100만뷰 공약이 지켜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더 맨 블랙’ 10명의 멤버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가 출연할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총 12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스타디움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