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뷰티에만 저렴이, 고렴이가 있다? 댓츠 노노! 갖고 싶은 거는 많지만 지갑이 홀쭉한 패션 피플을 위해 제니스뉴스가 발 벗고 나섰다. 심장을 저격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예쁜 아가들과 이 못지않게 ‘심쿵’을 유발하는 저렴이 제품까지 모두 모았다.
★ ‘ARMY가 인정한 패션 피플’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평소 패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 그는 스트리트 무드를 베이스로 독특한 아이템 매치를 선보여 많은 패션 피플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그의 스타일 감각은 신곡 'IDOL'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빛을 발했다. 귀여운 캐릭터 자수가 포인트인 옐로 컬러의 니트와 복고풍의 보잉 안경으로 스타일링한 제이홉의 아이템을 알아봤다.
# ‘IDOL’ 뮤직비디오 속 그 ‘자수 니트’

구찌 ‘벅스 버니 울 니트 스웨터’
가격: 1백 65만 원
구찌 특유의 키치한 매력이 제대로 드러난 아이템이다. 단색의 니트에 버니 그래픽을 자수로 포인트를 준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쨍한 컬러와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울 소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제이홉은 옐로 컬러를 착용했으며, 플라워 패턴의 셔츠를 이너로 레이어드해 더욱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자라 ‘스누피 피넛츠 자카드 스웨터’
가격: 7만 9000원
구찌 못지않게 귀여운 니트가 나타났다. 매 시즌 독특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인 자라가 2018 F/W 신제품으로 스누피를 자수로 새긴 스웨터를 출시했다. 10만 원도 하지 않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부드러운 소재감과 입으면 야리야리해 보이는 오버핏 실루엣이 특징이다.
# 호비가 쓴 그 ‘안경’을 찾아서

리에티 ‘GARCON RTGA7’
가격: 7만 8000원
레트로를 상징하는 보잉 프레임이 올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기존의 투 브리지를 비롯해 원 브리지까지 변형한 아이템이 계속 출시되고 있다. 제이홉이 착용한 안경은 리에티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과 원 브리지가 포인트다.
포에버 21 ‘메탈 에비에이터 안경’
가격: 1만 1000원
보잉 프레임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포에버 21으로 달려가자. 포에버 21에는 보잉 프레임을 비롯해 다양한 메탈 안경이 가득하다. 그중 리에티 제품과 가장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것이 ‘메탈 에비에이터 안경’이다. 라운드 타입의 보잉 프레임은 최근 유행하는 복고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은 디자인이다.
★ 희망이의 ‘스웨그 한 가득’ 스트리트 패션

제이홉은 패셔니스타로 자주 언급될 만큼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갖고 있다. 특히 제이홉은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즐겨 입는 모습인데, 최근 제이홉은 모노톤 컬러를 활용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이번 룩에서 그는 블랙 오버핏 티셔츠에 조거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스웨이드 소재의 아이보리 컬러의 운동화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 멋이란 것이 폭발했다 '조거 팬츠'

이지 ‘코튼 조거’
가격: $260
이날 제이홉이 착용한 조거 팬츠는 래퍼 카니예 웨스트의 브랜드 이지의 '코튼 조거'다. 이 제품은 일명 '항아리 바지'라 불리는 벌룬 실루엣이 특징이며, 코튼 소재로 제작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목이 높게 올라오는 워커부터 슬리퍼까지 다양한 슈즈와 매치 가능하다.
뉴발란스 ‘테잎 조거팬츠’
가격: 7만 9000원
이지의 '코튼 조거'는 트렌디한 스타일이지만 한국에서 구하기 힘들다. 국내 브랜드 아이템으로 대리만족을 하고 싶다면 뉴발란스로 달려가자. 뉴발란스의 '테잎 조거팬츠'는 밑단으로 갈수록 줄어드는 실루엣과 로고가 적힌 스트랩이 옆 선에 포인트로 들어가 트렌디한 감각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방탄소년단 ‘IDOL’ MV 캡처, 구찌, 자라, 리에티, 포에버 21 제공, 방탄소년단 SNS, 이지, 뉴발란스 제공
디자인=신문호 디자이너 smh@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