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밴드 데이식스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리젠트('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해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데이식스가 국내 팬들에게 선사하는 또 하나의 선물로 기대를 모은다.
매 공연마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데이식스가 이번에는 어떤 멋진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데이식스는 지난 6월 26일 미니 3집 '슛 미: 유스 파트 1(Shoot Me: Youth Part 1)'을 발표하고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10월 17일 일본 정규 1집 앨범 '언락(UNLOCK)'을 발매하고 센다이, 도쿄, 나고야, 후쿠오카, 오사카에서 투어 '데이식스 2nd 라이브 투어 인 재팬: 언락(DAY6 2nd LIVE TOUR in JAPAN: UNLOCK)'을 개최했다.
또한 올해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데이식스 1st 월드 투어: 유스(DAY6 1ST WORLD TOUR: Youth)' 진행하며 호주, 타이베이, 마닐라, 미국, 캐나다, 유럽 등 전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는 오는 19일과 21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6일 가능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