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 영케이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데이식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데이식스의 SNS에 영케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영케이는 붉은색을 배경으로 한 클로즈업 샷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날렵한 턱 선이 돋보이는 옆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에서는 푸른 슈트를 입고 치명적인 눈빛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10일 발매될 데이식스의 미니 4집 ‘리멤버 어스: 유스 파트 2(Remember Us: Youth Part 2)’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3집 ‘슛 미: 유스 파트 원(Shoot Me: Youth Part 1)’의 연작으로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비롯해 ‘아픈 길’, ‘두통’, ‘121U’, ‘완전 멋지잖아’, ‘마라톤’, ‘뷰티풀 필링(Beautiful Feeling)’, CD 한정 수록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됐다.
더불어 데뷔 때부터 매 앨범마다 자작곡을 수록해 음악성을 입증해온 데이식스는 이번에도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8일 자카르타 콘서트를 열며 월드투어 ‘데이식스 1st 월드투어 유스’를 이어간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