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트리플 H부터 공개 연애까지 최근 가장 핫한 현아-이던 커플. SNS에서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보여주며 많은 커플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두 사람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비주얼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까지 닮은 점이 많은 현아와 이던. 특히 최근 한 패션 브랜드의 행사장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패셔니스타 커플인 만큼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달달한 분위기 넘치는 커플룩부터 각자의 개성이 가득 담긴 사복패션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 커플룩 #양말 덕후 #내추럴

패셔니스타 커플 답게 트렌디한 느낌 가득 안고 등장한 현아와 이던. 두 사람은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의 커플룩을 선보였다. 현아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핑크 컬러의 카디건으로 걸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의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줬다.
이와 함께 이던은 올 화이트룩에 체크 패턴 재킷으로 포인트를 줬다. 특히 클래식한 재킷과 스포티한 조거팬츠, 운동화 등을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센스를 드러냈다.
▼ 현아 #히피 #레트로

먼저 현아의 사복패션을 알아봤다. 이날 현아는 화이트와 레드 컬러를 이용해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두꺼운 화이트 터틀넥 니트에 레드 컬러의 더플 코트를 레이어드한 현아는 도톰한 짜임이 특징인 레드 핸드백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높게 올라오는 화이트 삭스와 운동화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줬다.

히피 감성 가득한 사복패션을 선보인 현아. 그는 레트로 분위기의 컬러 니트와 A라인으로 퍼지는 미디 스커트, 컬러풀한 양말과 어글리 슈즈로 룩을 완성했다.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컬러 블록킹이지만 현아는 아이템 믹스매치와 펑키한 블랙 레더 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 이던 #심플 #스포티

복고풍의 현아 패션과는 다르게 이던은 심플하면서 스포티 무드의 룩을 즐기는 편이다. 이번 룩에서 이던은 하이 넥 야상 재킷과 오버핏 와이드 팬츠로 단순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현아의 룩과 비슷하게 높게 올라온 양말과 투박한 어글리 슈즈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펑키한 액세서리 연출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이번 룩을 참고해보자. 이던은 심플한 니트 패션에 패딩을 매치한 뒤 화려한 액세서리 매치로 스타일리시한 센스를 뽐냈다. 실버 링부터 열쇠 펜던트의 네크리스, 그리고 볼드한 로고의 크로스백과 글러브로 트렌디한 포인트 연출까지 잊지 않았다.
사진=소진실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현아, 이던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