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이니스프리 호주 진출 #달바 선크림 인기 #투쿨포스쿨 중화권 공략
오늘의 뷰티통신 #이니스프리 호주 진출 #달바 선크림 인기 #투쿨포스쿨 중화권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이니스프리, 호주에 K-뷰티 알린다

이니스프리가 지난 14일(현지 시간) 호주 멜버른에 세 번째 매장 ‘멜버른 채드스톤점’을 오픈했다. 지난 6월 호주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자연주의에 대한 호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단 시간 내 3호점까지 오픈하며 호주 내 K-뷰티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제주 자연 원료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자연주의 콘셉트로 호주 고객층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호주 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내년에는 캐나다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4차 리오더 진행

뷰티 브랜드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 3차 물량 완판에 이어 4차 생산에 나선다.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선크림의 단계를 한 단계로 줄여놓은 제형으로, 촉촉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피부에 고른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백탁, 끈적임, 화장 밀림 현상이 없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거듭된 테스트를 통해 출시하게 됐다”며,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힘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 투쿨포스쿨, 대만 왓슨스 45개점 입점

컨템퍼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대만 왓슨스에 추가 입점하며 중화권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2012년 단독 매장을 통해 대만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투쿨포스쿨은 지난 2월 대만 왓슨스 첫 입점 이후 최근까지 총 45개점에 입점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 관계자는 “대만 시장은 중국과 홍콩 등 중화권 전체로 확대해 나갈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단독매장 오픈과 드럭스토어 추가 입점 등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대만은 물론, 중국 본토까지 투쿨포스쿨의 제품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사진=이니스프리, 달바, 투쿨포스쿨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