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레드 카펫’ 수지부터 ‘남자친구’ 송혜교까지, 립 제품은 어디 거?
[기획] ‘레드 카펫’ 수지부터 ‘남자친구’ 송혜교까지, 립 제품은 어디 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등장할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들! 특히 메이크업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립 컬러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도대체 어떤 제품을 사용할까?

이에 최근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지, 제시카, 송혜교, 윤은혜에 주목해 립 제품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들의 립을 지금 공개한다.

☆ ‘청순 여신이 여기 있네’, 수지

수지는 지난달 28일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레드 카펫 현장에서 빛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카키 드레스, 웨이브 헤어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화사하고 상큼한 립 메이크업이 돋보여 아름다운 미소를 뽐냈다. 

# 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315’

수지가 선택한 립은 랑콤의 ‘압솔뤼 에나멜 라커-#315’다. 한 번의 터치로 자연스럽고 글로시한 립 표현을 할 수 있다. 특히 코럴 컬러인 #315는 유리알 광택과 만나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2000원대.

☆ ‘요정인 거 아니야?’, 제시카

제시카는 크리스마스 시즌송 ‘원 모어 크리스마스(One More Christmas)’ 앨범 커버에서 신비로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연한 아이브로, 눈두덩에 올린 스톤을 올린 핑크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핑크 코럴 립을 촉촉하게 표현해 생기를 더했다. 

# 어뮤즈 ‘제시카 키트’

제시카는 어뮤즈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택했다. ‘라이트 매트컬러 #109’, ‘하이빔 글로스 #030’, ‘소프트 크림 치크 #30 쉐리’ 3종을 담았다. 핑크 코럴 컬러와 촉촉한 글로스가 더해져 여성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5000원.

‘아련 눈빛 발사’, 송혜교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혜교는 동안 비주얼과 청순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을 비슷한 톤으로 맞춰 조화로운 스타일을 자랑한다. 여기에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4호 로즈 레드’

송혜교는 설화수의 ‘에센셜 립 세럼 스틱-4호 로즈 레드’를 선택했다. 세럼 베이스, 행인유, 엘라스틱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매끄러운 입술로 케어할 수 있다. 4호 로즈 레드 컬러는 자연스럽게 발색돼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4만 원대.

☆ ‘섹시 분위기 가득’, 윤은혜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속 윤유정 역으로 분한 윤은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린 컬러 오프 쇼더 드레스에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메이크업은 골드 글리터가 어우러진 아이에 레드 립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1호 젤러시 레드’

윤은혜는 시에로코스메틱의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1호 젤러시 레드’를 선택했다. 고추추출물, 생강뿌리오일 등을 담아 즉각적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열 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보습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2만 1000원.


사진=랑콤, 어뮤즈 제공,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캡처, 설화수 제공,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캡처,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