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2018 홀리데이 에디션'. 반짝반짝 영롱한 시즌 컬렉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연말을 맞아 뷰티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세일, 러키박스, 1+1, 팝업 스토어 등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이에 12월을 즐겁게 만들어 줄 뷰티 프로모션을 알아봤다. 어반디케이부터 토니모리, 비브라스, 키엘, 인스티튜트 에스테텀까지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지금 공개한다.
▶ 블링블링, 12월의 행복!
# 어반디케이, 섀도 팔레트를 사면 파우치 세트를?

어반디케이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아이섀도 팔레트 ‘네이키드 2’, ‘네이키드 3’, ‘네이키드 히트’, ‘네이키드 체리’ 중 1개 이상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어반디케이 럭스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온도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그린 파우치와 함께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립스틱 등 어반디케이의 기존 제품 5종 샘플로 구성했다.
# 토니모리, 12월은 역시 특별하지!

토니모리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기존 베스트셀러, 모스키노 협업 에디션, 홀리데이 에디션 등으로 연말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립 제품 ‘퍼펙트 립스 루즈 인텐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전 색상을 1+1으로 만날 수 있는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비브라스, 100명에게 전하는 럭키박스!

비브라스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을 담은 러키박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 ‘MOTD 틴트 M01’,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 등을 랜덤으로 구성했으며, 100박스 특별 한정 패키지다.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프라인 매장에도 연말 분위기 듬뿍!
# 키엘, 매장 방문하면 따뜻한 핫초코를?

키엘은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고객 참여형 행사를 준비했다.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존’, 에코백을 디자인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키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매장을 방문만 해도 따뜻한 핫초코를 맛볼 수 있다.
# 인스티튜트 에스테덤, 홀리데이 에스테텍 존 오픈!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은 오는 10일까지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시코르 플래그십 매장에서 ‘홀리데이 에스테틱 존’을 운영한다. 피부 전문가의 맞춤형 진단 서비스와, 러키 드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 해당 존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저자극 딥 클렌저 듀오’ 키트도 받을 수 있다.
사진=어반디케이, 토니모리, 비브라스, 키엘, 인스티튜트 에스테덤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