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새해니까 새롭게 시작!' 2019 S/S 립 컬러부터 연꽃 패키지까지 
[오늘신상] '새해니까 새롭게 시작!' 2019 S/S 립 컬러부터 연꽃 패키지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2019 S/S 시즌엔 무슨 립?

아직까지 2018 F/W 컬러가 파우치를 채우고 있다면, 새 시즌 컬러에 주목해보자. 투쿨포스쿨은 2019 S/S 시즌을 겨냥해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신규 컬러 공개했다. 가볍고 포근한 텍스처가 특징인 립 틴트로, 높은 채도의 화사한 봄의 기운을 담아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다섯 가지 컬러에 코럴 로즈, 브릭 레드, 클래식 레드 총 세 가지를 추가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채도의 S/S 시즌 트렌드 컬러를 추가 구성했다”며, “이번 신규 컬러로 쿨 톤과 웜 톤 상관없이 누구나 봄처럼 싱그러운 립 메이크업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입술에게 촉촉한 선물을!

건조하게 들뜬 입술에 컬러와 영양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지방시 뷰티는 오는 15일 립밤 ‘멀티 로즈 퍼펙토’를 출시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에 수분력, 도톰한 입술 연출, 영양이 더해진 제품이다. 기존 네 가지 컬러에 아시아계 여성들의 피부 톤에 맞는 여덟 가지 셰이드를 추가 구성했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멀티 로즈 퍼펙토는 선명한 색과 립밤의 높은 수분력을 결합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구분을 없앤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여성스러우면서도 대담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방한 지방시의 핑크 아이덴티티가 담긴 멀티 로즈 퍼펙토를 통해 꾸뛰르 립밤의 정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패키지가 리뉴얼 됐다고?

애정 하는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 소식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후는 남성 라인 ‘후 공진향: 군’의 패키지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한 패키지는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후 공진향: 군은 산삼, 동충하초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공진향: 군은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번들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동안 피부를 가꾸고 싶은 중년 남성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사진=투쿨포스쿨, 지방시 뷰티, 후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