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파우치에 따뜻한 기운을 빵빵하게!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매일 사용하는 파우치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 보는 건 어떨까? 미샤는 화가 최지윤과 컬래버레이션 한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공진비책단’ 성분을 담아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의 기능을 동시에 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는 ‘초공진 크림 팩트’, ‘초공진 크림 루즈’, ‘초공진 멀티 블러셔’를 먼저 선보였으며, 오는 31일 ‘초공진 텐션 팩트’, ‘특별 기획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화가 최지윤과 컬래버 작업으로 한국화의 예술적 가치와 따뜻하고 로맨틱한 감성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며, “이번 컬렉션은 엄마와 딸이 함께 쓸 수 있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작품으로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 미세먼지, 겨울바람에 피부가 예민해졌다면?

춥고 건조하거나 미세먼지 가득한 날이 반복되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고 있다. 파파레서피는 ‘리얼 센텔라 리치 크림’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담은 밤 타입 크림으로, 보습력과 쫀쫀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리얼 센텔라 리치 크림은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쉽게 예민해지고 자극받은 건성,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을 위해 탄생했다”며, “번들거리지 않고 쫀쫀한 밤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높은 보습력과 촉촉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식염수를 그대로 옮긴 뷰티템?

렌즈, 코 세척 등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식염수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라벨영은 피부 진정을 돕는 식염수의 효과를 재해석한 ‘쇼킹식염수토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인체의 삼투압 법칙을 그대로 재현한 식염수의 0.9% 염분 농도로 구성해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렌즈 세척 용도 및 의학적 목적으로 만든 식염수와 달리 피부용으로 개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식염수토너는 자극받은 피부를 닦아내는 것으로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분 진정 케어 제품이다”며, “각종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울 수 있으며 보디 진정 케어 및 면도 후 애프터케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파파레서피, 라벨영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